대구뷰티엑스포

Home > MEDIA NEWS > 보도자료

보도자료

[경북도민일보] 《대구》美의 도시 대구, 뷰티산업 ‘활짝’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6-03-04
이메일 beauty@exco.co.kr  조회수 4942 
> 뉴스 >
《대구》美의 도시 대구, 뷰티산업 ‘활짝’
5월 20~23일 전국 최대 규모 ‘대구뷰티엑스포’ 개최
2016년 02월 25일 (목) 김홍철기자 khc@hidomin.com

[경북도민일보 = 김홍철기자]  전국 최대 규모의 뷰티관련산업 축제인 ‘제4회 대구뷰티엑스포’가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엑스코에서 펼쳐진다.
 이번 전시회에서는 뷰티 관련 산업의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 등 신기술과 신제품이 대거 선보인다.
 지역에 제조기반을 가진 안경, 주얼리, 패션 업체도 참가해 토탈 뷰티 품목을 선보임으로써 타 지역 뷰티전시회와 차별화를 시도한다.
 올해는 2만5000여명(외국인 1000명)이 참관하고 중국, 동남아는 물론 북미, 일본 등 45개사 이상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450억원 이상의 수출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.
 대구경북의 경쟁력을 확보한 한방화장품 업체들도 대거 참가해 해외 수출국을 확대하는 등 전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행사를 마련했다.
 부대행사로는 미스대구선발대회 전야제, 국제뷰티콘테스트, 국제헤어아티스트 초청뷰티쇼, 국제뷰티쇼 콘테스트, 뷰티세미나 및 위생교육 등을 펼칠친다.
 아울러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푸짐한 경품행사로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.
 참가업체는 오는 3월 11일까지 사전 신청할 경우 참가비를 30% 할인해준다.
 참관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참가 전날까지 2016대구뷰티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.

ⓒ 경북도민일보(http://www.hidomin.com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 저작권문의
이전글 [TBC뉴스] 전국최대규모 대구 뷰티엑스포 5월 20일 개막 (뉴스영상)
다음글 [문화일보] 대구국제뷰티엑스포 ‘사상 최대 실적’
목록